본문 바로가기
찌니's 플레이 게임/붕괴 : 스타레일

붕괴 : 스타레일 2.1업데이트! 아케론 출시 ! 바로 픽업의 현장으로!

by 지니의 티스토리 2024. 3. 27.
728x90
반응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붕괴 : 스타레일 2.1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습니다~~

다 필요없고 아케론 뽑으러 드가자~~

1주년이라 아이콘도 바꼈네요

붕사장 문열어~~~~~ 


보상 가뿐하게 받아주고


픽업 확인 내가 넌 오늘 2돌에 전광 뽑는다..

바로 가챠 드가자~~!!!!


그래 쉽지않지... 

오?오?오?

명함 떴드아~~~ 5연차만에 명함! 

다시 가즈아.. 2돌까지는 갈길이 멀다..


^^ 반천이네 썅


바로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1돌 완료~!

다시 가챠 드가자~!


아 모아놓은거 다 썼네 ^^? 지갑을 엽시다 하하하하하하하


아 또 반천이네 ^^ 붕생 쉽지않네 :(


아니 선생님 (*&^@*&%^@!*&%^*!&@ 

왜 니가 나오냐고 !!!!!!!!!!!!!!!!!!!!!!!!! 같은 공허라 끝난줄알았잖아!!!!!!!!!!!!!!

내가 픽뚫... 픽뚫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지같은 웰선생을 뒤로하고 다시 가챠...

어?어? 으아아아앙 바로 나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22연차에 2돌 끗!!!

하지만 끝나지 않았어.. 전광이 남았다.. 


아.. 광추도 반천 느낌이 나는디.....?


어? 떴드아!!!!!!!!!!!!! 아이고 호요버스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지갑 연거 아시고 빨리 주셨네 ㅠㅠ

26연차에 아케론 2돌 + 전광 까지 완료~~~~


돌파랑.. 광추 장착해주고..  일단 업무를 해야하니까.. 육성은 퇴근하고 해주는걸로~~

좋았다 오늘의 붕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