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정보/정보와 소식

승리의 여신 : 니케 x 리제로 콜라보 !!

by 지니의 티스토리 2024. 3.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승리의 여신 : 니케에서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하더라구요

2~3개월 전 복귀한 저는 꾸준히 즐기고 있었는데 콜라보 이벤트라니..

심지어 리제로???? 이건 못참아 !!! 바로 접속 !!

실행 화면

오~ 실행 화면 부터 우리 콜라보 중이야~! 라고 말해주고 있네요

두말할 것 없이 바로 픽업 페이지로 이동~!

 
 

에밀리아 픽업 페이지 및 캐릭터 정보

현재는 에밀리아 픽업 기간이라 에밀리아 애니메이션이 나오고있어요~

에밀리아 픽업기간은 3/21(목) 점검 후 부터 4/11 목(점검 전) 까지,

또다른 콜라보 캐릭터인 렘 픽업 기간은 3/28(목) 오전 5:00부터 4/11(목) 점검 전이라고 하네요~

콜라보 캐릭터의 경우에는 픽업 기간 이후 얻을 수 없다고 하니 빨리 얻어놔야겠죠?!

렘은 꼭 얻어놔야겠습니다!!

이외에도 람 캐릭터도 있는데, 에밀리아와 렘은 SSR 캐릭터로 뽑기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고, 람의 경우는 SR캐릭터로 이벤트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람은 모두 얻을 수 있는 기회이니 다행쓰~

콜라보 한다고 해놓고 캐릭터만 3종 내놓은거야? 라고 생각하신건 아니죠?

이벤트도 굉장히 다양하게 진행중입니다~

이벤트 맵

콜라보 이벤트라 신경을 굉장히 많이썼네요~

이벤트 페이지에도 다양한 컨텐츠가 있어요

스토리1,2 / 미션 / 미니게임 / 챌린지 등

진행중인 이벤트를 즐기시다 보면 이벤트 재화를 통해

상점에서 다양한 상품과 교환이 가능하답니다.

꼭 다 받아놔야겠죠?

 

출석 이벤트 및 상점

이벤트 기간은 4월 11일 오전 4시59분 (점검이전) 까지 진행중이니 신규,복귀 유저들도 상점 및 출석 체크를 통해 픽업 티켓을 많이 지급하고 있어 한번 즐겨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