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정보/정보와 소식

24년 3월 넷째 주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by 지니의 티스토리 2024. 3. 30.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24년 3월이 지나가네요 ㅠ.ㅠ... 24년도가 된 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4월이 다가오다니..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

 

이번 포스팅은 3월 마지막 주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를 알아볼게요!

매출 순위가 높은 만큼 이용하는 유저들이 많고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뜻이겠죠?

 

 

구글 플레이에서는 "라스트 워 : 서바이벌 , 리니지M , 붕괴 : 스타레일, 오딘 : 발할라 라이징,리니지W 가

TOP 5를 자리잡고 있는데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 ( 30일 기준)

저는 모바일게임은 항상 하는 게임만 꾸준히 하고있어서 매출 순위는 잘 보지 않는데

라스트 워 : 서바이벌은이 리니지를 제치고 1위를 하고있다니

간단하게라도 플레이 해봐야겠네요 :)

 

붕괴 : 스타레일은 이번에 2.1 업데이트 이후 아케론 캐릭터 출시와 함께 매출 순위도 3위까지 오른 것 같습니다.

지난주에는 10위권에도 들어가있지 않았던걸로 기억하는데 대단하네요 !

 

 

앱스토어도 살펴봐야겠죠?

앱스토어 매출순위 (30일 기준)

 

 

앱스토어의 TOP 5는 "라스트 워 : 서바이벌,붕괴:스타레일,버섯커 키우기,WOS : 화이트 아웃 서바이벌 ,FC모바일"

이렇게 자리잡고 있네요

라스트 워 : 서바이벌은 앱스토어에서도 1위라니 ..

스타레일도 플레이스토어를 넘어 앱스토어에서는 2위를 차지하고있네요

 

플레이스토어와 비교했을때 차이점이 보이시나요?

 

FC 모바일과 FC온라인이 앱스토어에서는 상위 랭크에 책정되어있네요

 

그리고 바로 28일에 출시한 컴투스의 신작 게임 스타시드 : 아스니아 트리거가

 

출시 2일 만에 10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스타시드 : 아스니아 트리거의 대한 간단한 정보는 제 티스토리에 간략하게 기재해놓았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

 

https://zinieni.tistory.com/15

 

자~ 비교하기 쉽게 한장으로 붙여보자면

구글,앱스토어 매출 순위 (30일 기준)

참 결이 비슷한 것 같으면서도 조금은 다른 모습이네요 :)

 

제가 즐겨하는 게임인 "승리의 여신 : 니케 , 전략적 팀 전투"도 이번에 Re:제로 콜라보와 새로운 시즌11인

 

먹물우화 업데이트를 진행했는데

 

아쉽게 10위 안에 들어가지는 못한 모습입니다.

승리의 여신 : 니케 콜라보 (좌) , 전략적 팀 전투 시즌11 먹물우화 (우)

 

3월 마지막 주 매출 순위 게임을 알아보았습니다 :)

4월에는 또 어떤 변동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728x90
반응형